출퇴근 기사 서비스 비용 및 사용방법

출퇴근 기사 서비스란?

마스터대리운전은 기업체 대표이사, 임원, 로펌 변호사, 병원 의사, 전문직 종사자  또는 개인 사장님, 사모님에게 출퇴근 기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근 시간과 퇴근 시간에 운전기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출퇴근 대리운전 서비스를 통해서 운전하는데 들어가는 에너지를 아껴서 업무 효율을 높이려고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수행기사는 하루 종일 수행을 하지만, 출퇴근 기사는 출근 시간과 퇴근 시간 운행만 합니다. 선택을 하시지만, 중도에 변경하셔도 무방합니다.

마스터대리운전은 법인대리운전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국 2천여 기업이 사용하는 업체입니다. 물론 많은 개인분들도 사용하고 계십니다.

출퇴근 기사를 시간제로 이용하는 이유

출퇴근 기사를 직접 고용해서 하게 되면, 4대보험 및 기타 부대 경비가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주 52시간 근무 시간이 초과되는 경우에 여러 문제가 발생하고, 특히 수행기사와 문제가 발생하면 교체가 어려워 고생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스터대리운전의 출퇴근기사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런 문제들이 해결됩니다.
1577-0330 으로 연락하시거나, 접수하기 >  로 접수바랍니다. 

출퇴근 기사 서비스

출퇴근 기사 서비스 특징

1) 한달 후불 결제

출퇴근 기사 서비스를 한달간 받으시고, 한 달 사용한 시간과 비용에 대해서 리포트와 세금계산서를 보내드립니다. 그러면 보고서를 받으시고 후불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2) 시간제 결제 서비스

일반 출퇴근수행기사는 월급제로 하지만, 저희 서비스는 시간당 금액으로 책정되며, 한달 사용한 시간만큼의 금액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3) 정액제 서비스

출퇴근 구간은 일정하게 정해져 있습니다. 따라서 일정 요금이 정해지게 됩니다. 수행기사 서비스 대리운전 요금이 변동될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4) 기사 교체 유연성

마스터대리운전 서비스에 투입되는 출퇴근 기사님은 고객님을 위한 CS 교육을 받은 기사님 들입니다. 그래서 서비스 품질에 대해서 자부합니다. 그러나, 사람이라는 것이 서로 잘 맞지 않는 경우도 생깁니다. 이럴 때 저희에게 연락주시면, 바로 다른 기사님을 배정해드립니다. 언제라도 교체를 원하시면 저희에게 연락주시면 바로 다음날 교체해드립니다.

5) 약속된 시간 정시 운행

출퇴근 시간은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고객님이 정한 시간에 출근 운행 서비스, 퇴근 운행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출퇴근기사 이용하시는 고객층

1) 기업체 대표 및 임원

주로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대표님들이 많이 이용하십니다. 그리고 회사의 임원도 많이 이용하십니다.
출퇴근 시간에 차가 밀리고 오래 운전하게 되면, 힘이 들어서 업무에 집중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출퇴근 시간에 휴식을 취하거나 자료를 보는 것이 기업운영에 더 효율적입니다.

2) 병원 의사

병원의 병원장이나 의선 선생님들이 개인적으로도 많이 이용하십니다. 고된 진료와 수술에 지쳐서 출퇴근 시간만큼은 휴식을 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3) 로펌 변호사

로펌의 변호사분들은 재판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래서 출퇴근 시간에 자료를 보는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출퇴근 기사를 많이 이용하십니다. 변호사분들은 출퇴근 기사는 물론이고, 하루 종일 수행하는 수행기사 서비스도 많이 이용합니다. 지방 법원에 재판 참석차 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오가면서 재판 준비를 하기가 좋기 때문입니다.

4) 개인

사모님 개인기사, 나이 드신 사장님들이 수행기사를 많이 이용하십니다.

출퇴근 기사 이용 비용

만약에 대치동에 사시는 대표분이 여의도로 출퇴근을 하시는 경우가 있다고 하면 편도 약 3만원 정도 발생합니다. 하루면 6만원 정도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면 워킹 데이 20일로 약 120만원 정도가 나오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계산하게 됩니다. 구간당 비용은 저희에게 연락주시면 정확하게 산정해서 제안서로 발송해드립니다.
또는 출근만 이용 하실 수도 있고, 퇴근만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사고 발생시 처리 프로세스

저희가 보내 드리는 출퇴근 기사님들은 베테랑 기사님들 위주로 보내 드립니다. 그래도 저희는 사고 발생시 본사에서 책임지고 처리를 해드립니다.

  1. 사고 발생시 처리를 하기 위한 담당자가 배정됩니다.
  2. 기사님이 가입한 대리운전 보험사로 바로 접수됩니다.
  3. 차량을 이동시키기 위한 탁송 서비스를 저희 본사가 해드립니다.
  4. 보험사에서 렌트카 서비스를 저희가 제공해드립니다.
  5. 입원시에 보험과 별도로, 저희가 입원 위로금 1일당 10만원을 지급해드립니다.
  6. 사고처리가 완료 될 때까지 담당자가 처리하게 됩니다.

이용 고객사

마스터대리운전의 출퇴근 대리운전 서비스와 법인대리운전을 이용하는 고객사들입니다. 책임지고 안전하고 편안한 출퇴근 기사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Previous slide
Next slide

출퇴근 서비스 문의하기 (제안서 요청하기)

출퇴근 서비스 제안 요청은 1577-0330 으로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또는 아래의 접수폼을 통해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접수하기 > 

상담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