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법인 대리운전 업체 선정 체크포인트 5

법인 회사들이 법인대리운전 서비스를 계약하기 위해서 여러 회사를 많이 알아봅니다. 많은 대리운전 회사들이 법인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교를 잘 해서 선정해야 합니다. 법인대리운전 회사와 계약을 맺고 서비스를 이용하다보면 많은 불만을 가지게 되는 경우도 많고, 실망하는 경우도 많이 목격했습니다. 아래 사항을 모두 체크해본 후에 계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빠른 배차가 가능한가?

다른 회사의 법인대리운전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저희 회사로 계약변경을 하는 고객분들의 주된 불만은 “늦은 배차, 늦은 도착”하는 서비스 품질이였습니다. 의외로 많은 대리운전 회사들이 이렇게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자체 소속 대리운전 기사들이 부족하기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주)대리고는 자사 소속기사가 2천명 이상입니다. 그래서 법인대리운전 콜이 들어오면 빠르게 자사 소속기사 위주로 배차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빠른 배차가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콜센터가 5곳 이상 운영되고 있으며, 수십명의 상담원이 법인대리운전 서비스를 위해서 24시간 응대하고 있습니다. 고객사 임원이나 대표님이 전화했는데, 통화가 안되면 어떻게 될까요? 저희는 그런 염려를 없게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최근 1년간 수도권 기준으로 5분내 배차, 20분내 고객님에게 도착하는 비율이 95%에 달하고 있습니다. 이 비율은 수년간 서비스 시스템 개선을 통해서 올라온 수치입니다. 앞으로도 이 수치는 더 올리기 위해서 여러가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임원이나 대표님이 법인대리를 불렀는데, 30분이상 걸리고 또는 1시간 걸리기도 하면 법인대리 계약 담당 직원은 정말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이런 고민을 이제 가지지 마세요. 저희에게 기업 대리운전 서비스를 요청하세요.

이용하는 기업 고객이 많이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이용하고 있다는 것은 그 만큼 법인대리운전 서비스에 만족한다는 것입니다. 저희 회사 법인대리운전 서비스는 수도권중심으로 약 2천여 기업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기업들이 이용하고 있다는 것은 서비스가 안정적이고 만족스럽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고객사를 아래 나열해보았습니다. 물론 여기 다 담지는 못하였습니다.
여러분 회사에서도 법인대리 회사를 알아볼 때, 꼭 그 회사의 고객사가 어디가 있는지, 고객사 수는 얼마나 되는지를 확인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문제 발생시 처리 프로세스가 있는가?

법인대리운전을 이용하다보면 확률적으로 가끔 사고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대리기사님에 의해서일수도 있고, 상대방 차량에 의해서일수도 있습니다. 이런 확율은 누구에게도 존재합니다. 그래서 중요한 것은 사후처리 프로세스입니다.

저희는 사고 발생시 담당자가 배정되어 차량 처리, 고객님 상황 처리, 치료, 렌트가 대차 등 모든 상황에 대해서 회사가 대처를 하게 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처리하느냐가 1군 법인대리운전 회사인지 아닌지가 판가름 납니다.

저희는 법인 대리운전 계약을 하면서, 고객사에 맞는 보험과 특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에게 법인대리 제안서를 요청하시면 각 고객사에 맞는 옵션으로 제안드립니다.

대리운전 비용은 부과는 정해진 체계가 있는가?

법인대리운전 요금을 합리적인 가격 체계를 구성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요금은 실시간으로 법인대리운전 요금 확인하는 관리자 페이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후 다음날에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부 법인대리운전 회사들이 과다 부과하는 사례도 있다고 들었는데, 저희는 이런 우려는 시스템 구축으로 극복하였습니다.

8km 이내12km 이내18km 이내18km 이상
15,000 원20,000 원25,000 원30,000 원

신뢰하는 서비스로 만들어가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 통합 서비스가 가능한가?

법인대리운전 회사들은 보통 음주후 회식 대리운전 서비스만 제공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술자리 대리운전 이외에도 아래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가능하며, 한번의 계약으로 아래 모든 서비스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원스톱으로 운전, 배송 관련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술자리 대리운전 서비스
  • 지방 출장 운전 수행 서비스
  • 일일 수행기사 서비스
  • 정기적 출퇴근 기사 서비스
  • 자동차 탁송 서비스
  • 퀵서비스

저희 (주)대리고의 고품격 서비스 마스터 대리운전은 동시 계약이 가능합니다. 다른 법인대리운전을 이용하고 계서도, 저희 회사와 동시 계약해서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비교해보시고, 서비스 품질이 맘에 들지 않는다면 해제하셔도 됩니다. 자신있게 저희 회사의 법인대리운전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전화로 문의 하기 1577-0330

접수페이지로 문의 하기 >


상담 요청